에이스손보, 대구국제공항 내 여행보험가입센터 신규 오픈
에이스손보, 대구국제공항 내 여행보험가입센터 신규 오픈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10.01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에이스손보)는 대구국제공항 내 여행보험가입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에이스손보
사진제공=에이스손보

에이스손보는 지난 2008년을 시작으로 국내 4개 주요 국제 공항에 여행보험가입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한 보험사다.

에이스손보는 보험업계 최초로 여권 스캔으로 간편하게 셀프 보험 가입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를 도입해 현재 인천공항과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운영 중이다. 이후 대구국제공항과 김해공항에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공항에서 가입할 수 있는 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시 일어날 수 있는 상해사고 및 질병 등의 위험을 보장해주는 보험으로, 여행 중 소지품의 도난 파손 시와 항공기편의 지연, 결항 등에 따른 추가 부담 비용을 보상한다. 또 우연한 사고로 다른 사람의 신체나 재산에 대한 피해 발생시 이에 대한 보상을 특약으로 담보한다.

특히,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이 국내 거주 공간에 대해서도 안심할 수 있도록 해외여행 기간 중 국내 거주 아파트 화재와 도난 위험에 대비한 특약을 추가해 보장 범위도 강화했다.

에드워드 러(Edward Ler) 에이스손보 사장은 “바쁜 여행 일정 중 놓치기 쉬운 여행보험을 공항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여행보험가입센터를 추가 오픈했다”며 “최고의 여행보험상품을 통해 안전한 여행을 기원하고 더불어 고객 만족 및 편의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박재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