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시니어고객 대상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
우리은행, 시니어고객 대상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10.0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지난 27일 시니어 고객의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탑재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는 은퇴·재무설계 등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건강, 여가, 일자리 등 시니어 관심 정보와 특강 등 비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노후를 준비하는 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시니어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큰 글씨 기능을 탑재했다. 또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Q&A해피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가 구축되면서 시니어를 위한 은퇴설계 교육과 무료대관을 위해 명동, 신촌에 설치한 시니어플러스센터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시니어 서비스 플랫폼을 완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다. 2차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홈페이지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고르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8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퇴준비에 있어 재무와 건강, 여가생활 등도 함께 준비돼야 더 행복한 은퇴생활이 가능하다"며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교육 및 여행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