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방치형 디펜스 RPG ‘좀비여고’…한국·필리핀 서비스 돌입
컴투스, 방치형 디펜스 RPG ‘좀비여고’…한국·필리핀 서비스 돌입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9.3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회사인 노바코어가 개발한 방치형 디펜스 RPG ‘좀비여고’의 필리핀 출시 및 한국 직접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좀비여고’는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서 소녀들 만이 면역력을 가지고 살아남게 되면서, 함께 힘을 합쳐 좀비의 공격을 막아내는 독특한 스토리를 지닌 모바일 게임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특히,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수집과 강화, 다양한 스킬, 덱 구성 등 RPG 요소를 갖춘 방치형 디펜스 게임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컴투스는 ‘좀비여고’의 필리핀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세계 전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며 방치형 게임 장르에서의 영향력을 점차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이미 지난 6월부터 노바코어의 방치형 슈팅 RPG인 ‘드래곤스카이’의 서비스 시작 및 글로벌 지역 확대 출시를 통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좀비여고는 방치형 디펜스와 RPG의 게임 요소를 모두 갖춘 매력적인 게임”이라며, “컴투스의 우수한 서비스 역량을 토대로 전 세계의 다양한 유저층에게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좀비여고’는 현재 한국에서 구글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필리핀에서는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모두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한국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게임 보상을 마련했으며, 글로벌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도 아이템 및 게임 재화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