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일동제약그룹,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 전지현
  • 승인 2019.09.3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그룹이 분야별 신입 및 경력 사원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연구, 개발, 생산, 약가 관리, 영업, 마케팅 관련 실무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연구 직군은 ▲독성 연구 ▲약효 평가 ▲분석 연구 분야의 연구원을 모집한다. 석사 이상 학력을 갖춘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지원 분야에 따라 전공(수의학, 약학, 생물학 등), 직무 관련 경력 등 별도의 자격을 요한다.

일동제약 본사 사옥. 사진=일동제약그룹.
일동제약 본사 사옥. 사진=일동제약그룹.

개발 직군의 경우 ▲개발 기획 ▲PV(pharmacovigilance, 약물감시) 분야 실무자를 뽑는다. 지원 분야에 따라 전공(약학, 자연과학계열 등), 직무 관련 경력 등 별도의 자격 요건이 있다.

생산 직군은 ▲품질 보증 ▲의약품 허가 관리 분야의 담당자를 선발한다. 화학 등 관련 학문 전공자여야 하며, 관련 직무 경험 및 영어 능력을 갖춘 사람을 우대한다.

영업 및 마케팅 분야는 ▲영업(병원, 의원, 약국 영업) ▲해외 영업 ▲건강기능식품 대 중국 영업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관련 직원을 채용한다. 지원 분야에 따라 전공, 직무 관련 경험, 외국어 능력 등 별도의 자격 요건이 있다. 다만, 병원ㆍ의원ㆍ약국 영업의 경우 전공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일동홀딩스는 재무회계 분야 업무를 담당할 공인회계사를 뽑는다. 대한민국 공인회계사(KICPA) 자격과 함께 회계법인 또는 기업체 실무 경력을 갖춘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일동히알테크는 필러 영업·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한다. 마케팅 업무 1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영어 능력을 우대한다.

입사 지원서는 10월6일까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 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