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강의 오픈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강의 오픈
  • 전지현
  • 승인 2019.09.2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성출판사는 중등학습 통합솔루션 서비스 푸르넷 에듀가 중학생을 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강의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금성출판사.
사진=금성출판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국가기관인 국사편찬위원회가 주관하는 시험으로 한국사 학습 능력을 측정하고 올바른 우리 역사에 대한 이해가 가능하다. 특히 시험 범위가 중학교 역사, 고등 한국사 교과서와 연결되는 만큼 학생들의 학업성취도 향상에 도움을 주며 자격증을 받아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2019년 하반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신청은 10월4일까지 가능하며 시험은 10월26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중학생을 위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는 핵심 개념 강의, 기출 유형 문제 풀이로 구성돼 한국사 맥락과 주제별 내용을 완벽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 개념 강의는 주제별 키워드에 따라 핵심 개념을 깔끔하게 정리해 즐겁게 역사의 흐름을 공부할 수 있다.

이후 기출 유형 문제 풀이 강의로 실전 평가 유형을 연습하도록 구성했다. 푸르넷 에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는 가까운 푸르넷 공부방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