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커넥츠 스카이에듀’, 수능 예측 정석 ‘차영진의 모의고사’ 출시
ST유니타스 ‘커넥츠 스카이에듀’, 수능 예측 정석 ‘차영진의 모의고사’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9.2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모의평가의 출제경향을 반영해 올해 수능을 예측하는 모의고사

ST유니타스는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올해 수능 대비를 위한 ‘차영진의 더 라스트 파이널(The Last Final) 모의고사’를 출시하고 3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ST유니타스.
사진=ST유니타스.

‘걸어다니는 평가원’이란 별명을 얻을 정도로 수험생들의 신뢰도가 높은 차영진의 모의고사는 평가원 적중을 목표로 실제 수능과 유사한 문제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작년 수험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3회 입고분 모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수능 전 마지막 한달 간 수학 영역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고 실전에 최적화된 사고를 할 수 있도록 적절한 난이도 조절과 배열을 통해 평가원과 가장 유사한 문항의 구성을 담아냈다.

등급 결정을 좌우하는 중요 문항과 변별력을 가리는 함정 문제 및 계산과 사고의 과정을 훈련할 수 있는 문제들로 제작했고, 문제풀이 속도 조절과 실수를 방지하는 정확성 트레이닝에도 최적화했다.

이번 모의고사는 지난 9월 모의평가의 출제경향을 그대로 반영해 올해 수능을 예측하는 모의고사 4회분과손글씨 해설지로 구성됐다. 모의고사 풀이 후 실전에 최적화된 차영진의 분석이 담긴 손글씨 해설지를 활용하면, 개념에 입각한 여러 가지 풀이를 살펴볼 수 있고, 추론의 과정을 면밀히 검토할 수 있다.

한편, ST유니타스의 ‘커넥츠 스카이에듀’에서출시한 ‘차영진의 The Last Final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