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최고사양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론칭
휴테크 안마의자, 최고사양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론칭
  • 전지현
  • 승인 2019.09.2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 기반, 안마의자 전용 음원 강화해 힐링 효과 제고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은 내달 1일부터 최고사양 신제품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자사 홈페이지 및 전국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휴테크.
사진=휴테크.

출시 예정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만 1년 넘게 휴테크 안마의자의 최고 자리를 지키던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 뒤를 잇는 프리미엄 모델이다.

휴테크 프리미엄 모델답게 독보적인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또한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감성놀이터(대표 최석영)와 협업하여 제작한 음원이 뮤직싱크 기능과 만나 감성을 어루만지는 힐링 마사지를 선사한다.

SLS9 화이트펄 에디션에는 총 5가지의 안마의자 전용 힐링 음원이 내장됐으며, 제주도 자연을 모티브로 한 ‘비의 정원, 비자림’, ‘치유의 숲, 곶자왈’, ‘바람의 대화, 죽녹원’ 음원은 실제 제주도 자연에서 녹음한 음향을 기반으로 제작된 치유의 음악이다.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면 본인이 선택한 음악에 맞춰 마사지가 구현된다.

또한 음성 내비게이션 기능이 새롭게 장착되어 안마의자 작동 및 마사지 프로그램 전환 시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카이 SLS9이 임페리얼 블루와 퍼플 와인의 조합으로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카이 SLS9 고유의 웅장한 풍채를 유지한 채 화사함과 우아한 매력까지 갖춘 안마의자다.

휴테크 관계자는 “프리미엄 대형 안마의자가 어디까지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지,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통해 자신 있게 선보인다”며 “이번 화이트펄 에디션은 새로운 가치를 찾는 고객님들을 위해 휴테크의 무한한 가능성을 고스란히 담아 드린 걸작”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1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휴테크 홈페이지 및 전국 직영점을 통해서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직영점 특별 프로모션과 삼성카드로 결제 시 청구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