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청하 CF 속 바로 그 상품…카파(KAPPA) 론칭
GS샵, 청하 CF 속 바로 그 상품…카파(KAPPA) 론칭
  • 전지현
  • 승인 2019.09.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청하 리미티드에디션 단독 첫 방송…카파 101주년 기념

GS샵은 가수 청하가 뮤즈로 활동하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를 공식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청하가 CF 속에서 착용한 바로 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GS샵은 28일 오전 11시50분 ‘카파 플리스(후리스) 재킷·팬츠’(2종)를 첫 방송한다. 또한 29일 오전 11시15분부터 ‘카파 리버시블 플리스 롱 코트’, 10월1일 오후 7시35분부터 ‘카파 뉴트로 구스 자켓 및 다운 베스트'을 판매 방송한다.

사진=GS샵.
사진=GS샵.

출시 101주년을 맞이한 ‘카파’는 최근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청하를 모델로 선정하고, GS샵과 콜라보로 단독 기획한 올 F/W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청하는 ‘카파’ CF 속에서 펑키, 라운지 등 다양한 장르를 프리스타일 댄스로 재해석하며 큰 화제를 몰고 있다.

GS샵은 청하가 CF에서 선보인 ‘카파’의 메인 상품들을 TV홈쇼핑 중 단독으로 선보인다. ‘카파 플리스(후리스) 재킷’은 올 F/W 시즌 가장 핫 아이템인 일명 ‘뽀글이’ 재킷으로,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이 높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카파 리버시블 플리스 롱 코트’는 한 벌의 옷을 두 벌처럼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플리스(후리스)면으로 착용하면 테디베어 코트처럼, 퀼팅면으로 착용하면 벤치코트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자칫 부해 보이지 않도록 부위별 입체패턴을 적용했다.

GS샵은 ‘카파’ 론칭을 기념해 ‘뉴트로 구스 자켓’과 ‘다운 베스트’를 ‘1+1’로 판매하는 방송도 준비했다. 캐쥬얼, 아웃도어, 패션, 스포츠 브랜드를 통틀어 플리스류와 함께 올해 가장 대세 아이템으로 구스 숏 다운 제품이다. 복고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뉴트로’  컨셉으로 소개한다.

이광준 GS샵 라이프패션팀 MD는 “글로벌 브랜드 카파와 청하가 메인으로 선보인 CF 속 그 상품을 단독으로 소개해 뜻깊다”며 “올 F/W 시즌 가장 핫 한 아이템이기도 한 플리스류, 구스 숏다운을 가성비 높은 구성과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