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3D 삼국지 액션 모바일게임 ‘극무쌍’, 사전 예약 20만명 돌파
리얼 3D 삼국지 액션 모바일게임 ‘극무쌍’, 사전 예약 20만명 돌파
  • 승인 2017.08.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조이게임 제공
 
[비즈트리뷴] 3D 액션 모바일게임 ‘극무쌍’이 올 여름 게임 시장을 강타할 전망이다.

엔조이게임(ENJOY GAME)은 리얼 3D 삼국지 액션 모바일게임 ‘극무쌍’이 사전 예약 10일만에 20만명을 돌파하며 대박 예감을 낳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20만명 돌파는 여름 시장 특수를 노리기 위한 신작들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달성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극무쌍’은 여포, 제갈량, 조조 등 원작에 등장하는 실제 명장들이 메인 캐릭터로 소개되어 삼국지 마니아들에게 강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특수 스킬은 차별화를 모색하고 있다.

특히 유니티 3D 엔진을 최적화 시켜 PC게임 못지 않은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 게임의 안정성까지 확보해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이다.

또한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삼국 무쌍 뷰 모드와 듀얼 전투 뷰 모드로 액션의 쾌감을 한 단계 끌어올렸으며, 수많은 적들을 공격하는 백만 콤보와 무쌍 스킬 등은 액션 RPG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이미 홍콩과 마카오, 대만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메인 페이지에 추천되는 등 게임성을 검증 받았으며, 최종 현지화 작업을 거쳐 이달 중 국내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에서 ‘극무쌍’을 검색하여 신청하거나 웹페이지, 사전 예약 앱에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유저에게 다이아, 허저, 승급 부적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극무쌍’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