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18주년 앞두고 ‘힙할버스데이’ 이벤트 진행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18주년 앞두고 ‘힙할버스데이’ 이벤트 진행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9.2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다음달 16일로 18주년을 맞는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인 ‘힙할버스데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서비스 초창기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재현하고 원활한 접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게임화면이 개편된다. 또한 예전에 인기 있었던 콘텐츠와 게임 아이템을 선보이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먼저, 다음달 23일까지 초창기 판매했던 레트로 아이템을 담은 ‘힙트로 선물상자’와 다양한 할인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힙할 상점’을 운영한다. 또 ‘힙할버스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쿠폰코드를 상점에서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 18종이 포함된 ‘18주년 게임팩’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용자들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출시된 ‘백후우랑이 아바타’, ‘버블힐캅스 물풍선’, ‘달빛요정 빵빠레’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다음달 2일까지 ‘보물찾기’ 모드에 3회 이상 참여하면 ‘크리스탈 물풍선’, ‘배찌 물풍선’ 등 힙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힙할! 보물상자’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음달 16일 ‘크레이지아케이드’의 18주년 당일 날에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8배 증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