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카페베네와 맞손...브라우니 마키아또 신메뉴 2종 출시
하겐다즈, 카페베네와 맞손...브라우니 마키아또 신메뉴 2종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9.2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Häagen-Dazs)는 카페베네와 손잡고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와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 등 시즌 한정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59년간의 기업 철학을 가진 하겐다즈가 다양한 먹거리에 호기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사진=하겐다즈.
사진=하겐다즈.

지난 9월 초 가을 시즌을 맞아 출시된 하겐다즈 바리스타 컬렉션 ‘브라우니 마키아또’를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확대하고, 카페베네와 같은 전문 리테일러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방침이다.

시즌 한정 신메뉴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와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은 카페베네의 콜드브루 커피와 가을 시즌 메뉴 밤 페스츄리 와플에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깊고 풍부해진 커피 맛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는 카페베네의 스테디셀러 콜드브루 커피에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를 한 스쿱 올려 완성한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풍미가 매력적인 커피 음료다. 초코와 카라멜 시럽을 더해 아이스크림과 커피의 만남을 더욱 조화롭게 했다.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은 밤 페스츄리 와플의 달콤함과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의 달콤 쌉싸름한 커피맛이 조화로워 가을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와플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식감만으로도 이색적인 즐거움을 준다.

이번 콜라보 신메뉴는 합성 색소 및 향료 첨가 없이 고품질의 원재료만으로 완성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카페베네 메뉴들의 맛을 최상으로 끌어올린다는 점에서 평소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란 회사측 기대다.

이번 시즌 신메뉴는 서울로 카페베네(카페b), 고려대중앙광장 카페베네, 덕소역 카페베네, 일산탄현 카페베네, 대방역 카페베네, 선릉역 카페베네 등 6개 지점에서 10월 말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따라 프리미엄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하겐다즈의 첫 바리스타 컬렉션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도록 카페베네와 협업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업그레이드된 커피의 풍미와 달콤함을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는 이달 초 출시 후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커피 아이스크림과 쫀득하고 달콤한 브라우니의 독특한 조합으로 젊은 소비자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