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글렌리벳 창립자 정신 담은 ‘파운더스 리저브’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 글렌리벳 창립자 정신 담은 ‘파운더스 리저브’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9.2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몰트 위스키의 기준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창립자 ‘조지 스미스’의 정신이 깃든 신제품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는 1824년 스코틀랜드 내 싱글몰트의 메카인 스페이사이드 지역 최초로 품질과 부드러운 풍미로 증류 면허를 취득한 더 글렌리벳 창립자 ‘조지 스미스’ 열정과 정신을 계승하고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보틀 안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밝고 은은한 황금빛 컬러는 싱글몰트 퀄리티 기준을 완성한 조지 스미스에 대한 경의를 상징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메리칸 캐스크 숙성을 통해 오렌지의 시트러스한 아로마와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풍미의 조화가 돋보인다.

언제 어디서든 남녀 누구나 편하게 즐기기 좋다.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글로벌 론칭을 통해 해외 몰트 유저들의 극찬을 받으며 품격 넘치는 맛을 입증 받았다. 특히 스트레이트, 온더락, 칵테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용법으로 색다른 변신이 가능해 몰트바는 물론 홈파티, 아웃도어 캠핑 등에서 즐기기 좋다.

조지안 블루 컬러의 모던하고 세련된 패키지는 기존보다 더 젊어진 감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 글렌리벳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는 최상의 부드러운 풍미와 시선을 사로잡는 패키지가 싱글몰트를 즐기는 시간을 특별하게 만든다”며 “기존 개성 넘치는 풍미의 싱글몰트를 즐기는 몰트 애호가뿐 아니라 여성 소비자와 2030 세대들에게도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는 이달부터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