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13주년 사은대축제' 실시
용산 아이파크몰, '13주년 사은대축제' 실시
  • 전지현
  • 승인 2019.09.2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파크몰은 오픈 13주년을 맞아 '13주년 사은대축제'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얼레디 윈터 아우터(ALREADY WINTER OUTER)’ ▲13주년을 맞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13프라이스페스티벌(PRICE FESTIVAL)’ ▲가을 웨딩 시즌에 맞춘 ‘리빙&웨딩 페어(LIVING&WEDDING FAIR)’ ▲고객 감사 브랜드 할인 혜택 ‘베스트 쇼핑(BEST SHOPPING)’ 등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사진=아이파크몰.
사진=아이파크몰.

29일까지 아이파크몰 리빙파크와 패션파크 본 매장 및 더센터 행사장 내에서 진행된다. 먼저, 복합생활공간인 ‘리빙파크’에서는 감각적인 신혼집을 위한 침대&쇼파 할인 특가전이 진행된다. ‘씰리’, ‘자코모’, ‘다우닝’ 등이 참여 하며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주년에 맞춰 스페셜한 가격 이벤트도 펼쳐진다. 니트, 가디건, 셔츠, 재킷, 모자, 유아동 내의 등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운동화, 지오지아 코트, 캠브릿지 재킷 등이 특가로 소진시까지 각 브랜드 본 매장 내에서 한정 판매된다.

27일~29일 매일 13시에는 패션파크 3층 타임세일 행사장에서 액세서리, 손수건, 우산 등 패션 잡화 아이템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 개점 13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사은대축제를 준비했다”며 “패션 의류부터 리빙 가구까지, 폭넓은 카테고리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크몰 4층 더가든과 더테라스에서는 의류, 가방, 쥬얼리, 패션잡화, 생활소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판매하는 '소호 마켓(SOHO MARKET)'이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