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입사원 공채 실시…"다음달 7일까지 원서 접수"
엔씨소프트, 신입사원 공채 실시…"다음달 7일까지 원서 접수"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9.2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올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기간은 다음달 7일까지다.
 
24일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이번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Game AI ▲Speech AI ▲Vision AI ▲Knowledge AI ▲Language AI ▲AI 서비스 기획 ▲게임 기획 ▲게임 개발 관리(PM) ▲게임 QA ▲게임 UX 기획 ▲게임 UX 디자인 ▲Data Analysis(데이터 분석) ▲Mobile Application ▲게임 사업 ▲시스템 엔지니어 ▲구매 ▲브랜드 기획 ▲HRM(Human Resource Management, 인사관리) 등 총 20개 부문이다.
 
사진=NCSOFT 제공
사진=NCSOFT 제공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및 서류 전형, NC TEST(인적성 검사 및 직무별 역량평가), 역량 면접, 인성 면접 순이다. 서류 전형 결과 발표는 다음달 21일이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순 경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번 신입 사원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채용상담카페'도 운영한다. 채용상담카페는 지원자가 채용 담당자와 모집 분야별 선배 사원을 직접 만나 질문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로, 다음달 1일에는 서울 성수 바이산 코리아, 2일은 강남 알베르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엔씨소프트 공식 채용 사이트의 ‘1:1 문의하기’ 창구를 활용하면 채용 절차 및 요건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공식 채용 사이트에 로그인 후, ‘MY PAGE’를 통해 문의 접수가 가능하다.
 
구현범 엔씨소프트 최고인사책임자는 “엔씨소프트는 직원들이 자율적인 근무 환경에서 개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곳”이라며, “다양한 꿈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