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브랜드 강화 본격화…개발사업 본격 시동
태영건설, 브랜드 강화 본격화…개발사업 본격 시동
  • 강필성 기자
  • 승인 2019.09.2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영건설이 올해 하반기 적극적인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23일 태영건설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 강화는 지속적인 개발사업 성공 등의 실적을 기반으로 과거 관급공사 위주의 수주에서 개발사업 중심으로 사업구조를 변화하기 위한 것이다.

9월부터 광고캠페인을 시작한 태영건설은 TV광고를 통해 ‘데시앙, 디자인회사가 되다’라는 메인 카피를 전달하는데 포커스를 맞춘 심플하고 독특한 영상으로 초반에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태영건설
사진=태영건설

조선백자의 간결함을 ‘기교보다 본질에 충실한 디자인’이라는 데시앙의 컨셉과 연결시킨 이번 광고는 아파트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아파트나 사람이 일체 등장하지 않아 독특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태영건설은 9월, 컨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리성을 더한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리뉴얼하여 오픈했다. 또한, 홈페이지와 브랜드 SNS를 통해 파리여행권, ‘디터람스’ 영화 무료상영 등의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초기 프로모션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하반기에 진행되는 데시앙 광고 프로모션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기여하고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앞으로의 개발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