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FW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FW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9.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의 풍부한 색감 반영한 섀도 팔레트와 립, 블러셔 등 새롭게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따스한 컬러와 풍부한 발색으로 가을 감성을 느끼게 해 줄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와 ‘리얼 듀드롭 벨벳립’, ‘바이플라워 에어리 코튼 블러셔’ 등으로 구성됐으며,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델 페이첸과 함께 한 4가지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Your moment(유어 모먼트)’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룩은 인생네컷을 모티브로 1인 4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따스한 가을 햇살과 붉게 물드는 낙엽, 로맨틱한 핑크뮬리 등 가을 풍경과 마주한 아름다운 순간을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가을 무드를 더해줄 9가지 컬러와 젤리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리얼 듀드롭 벨벳 립’은 리퀴드 제형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엘라스토머 겔 성분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보송한 립을 연출해 준다. 와인과 레드, 브릭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 및 무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올 가을 고혹적인 매력과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붉게 물드는 낙엽’ 룩을 추천한다.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30 PA++’으로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연출한 후 섀도 팔레트 1호 어텀 무드의 브라운 계열 컬러를 레이어링해 깊은 눈매를 만든다.

눈꼬리와 언더라인에 펄감을 얹으면 영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립은 오렌지 브라운 계열인 3호 펌킨브릭 베이스에 2호 메이플레드 컬러를 그라데이션 해주면 우아한 느낌의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사랑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다면 ‘로맨틱한 핑크뮬리’가 제격이다. 눈은 섀도 팔레트 2호 빈티지 플라워의 핑크 계열 섀도를 옅게 펴발라 은은한 음영감을 주고, 아이라인만 가볍게 그려준다. 립은 4호 체스트로즈 컬러로 입술 안쪽부터 외곽까지 그라데이션 해주고, 라벤더 컬러의 블러셔로 청순함을 더해주면 가을 햇살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