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 FW시즌 아이템 할인 판매...인기 브랜드 최대 22%↓
롯데e커머스, FW시즌 아이템 할인 판매...인기 브랜드 최대 22%↓
  • 전지현
  • 승인 2019.09.1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가을겨울 아이템 행사 ‘나를 위한 쇼핑’ 진행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22일까지 명절 연휴 이후 본격 시작된 가을을 맞아 F/W(가을/겨울) 시즌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모아 선보이는 ‘나를 위한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롯데닷컴이 명절 직후 F/W(가을/겨울) 시즌 아이템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여름철에 비해 상대적으로 옷차림이 두꺼워지며 간편하게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에 롯데닷컴은 무거워진 옷차림에도 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명품 가방 및 스니커즈, 액세서리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나를 위한 명품 쇼핑’ 행사를 진행해 ‘프라다’, ‘생로랑’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가을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골든구스’, ‘알렉산더맥퀸’, ‘생로랑’ 등 인기 명품 스니커즈도 최대 22% 할인 된 가격에 준비했다. 특히 국민카드로 결제 하면 오는 19일까지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적으로 청구 할인 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나를 위한 쥬얼리 쇼핑’ 행사도 준비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된 ‘메트로시티 쥬얼리’를 최대 3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해, ‘메트로시티 핑크하트 팔찌’와 ‘메트로시티 14K 골드목걸이’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심지혜 롯데e커머스 잡화뷰티셀 MD(상품기획자)는 “명절 연휴가 끝나고 본격 가을을 맞아 가을 맞이 패션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 F/W(가을/겨울)패션을 빛내줄 다양한 아이템들을 롯데닷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