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가을 맞아 '하루활력'·'건기식'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 가을 맞아 '하루활력'·'건기식'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9.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활력 전 제품 및 데일리코어 4종 대상 진행… 구매 수량에 따라 특가 할인 적용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는 가을을 맞아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받도록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 전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4종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과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가을맞이 특가 이벤트 ‘추(秋)·천(天)·호(好) 빅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천호엔케어.
사진=천호엔케어.

이번 기획전은 30일까지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진행된다. 천호엔케어 인기 브랜드 ‘하루활력’ 전 제품에 대해 1박스 구매 시 30%, 2박스 구매 시 40%, 3박스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현대인을 위해 기능별 라인업 4종으로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는 1박스 구매 시 5%, 3박스 구매 시 15%, 6박스 구매 시 35%가 할인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호엔케어 인기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9월 동안 데일리코어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천호엔케어몰 회원 모두에게 최대 2만6000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한 쇼핑 지원금 쿠폰 3종도 지급한다. 쿠폰 3종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5000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데일리코어 제품 외 하루활력, 프리미엄, 천심본 제품 구매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쉽게 떨어질 수 있어 각별히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필요하다”며 “천호엔케어가 가을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특가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호엔케어의 ‘데일리코어’는 현대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하도록 라인업을 구성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총 4종으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오메가3’,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루테인 아스타잔틴’으로 출시됐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