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구서지점, 17일 하반기 증권투자 설명회 개최
하이투자증권 구서지점, 17일 하반기 증권투자 설명회 개최
  • 어예진 기자
  • 승인 2019.09.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투자증권 구서지점은 오는 17일 오후 3시 30분부터 구서지점 객장에서 ‘2019 하반기 증권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권명재 하이투자증권 과장이 강사로 나서 '8월 추천주 상승률 100%의 비법, 멀리 가기 위한 투자의 정석'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에서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글로벌 금융투자시장의 큰 흐름을 파악하고, 앞으로 이어질 시나리오들을 점검할 예정이다.

이어서 지난 8월에 100%이상의 상승률을 보였던 추천주 선별 비법을 전하며, 앞으로 관심을 가져야 할 섹터들에 관해 다룬다. 또 미중 무역분쟁 상황 속에서도 중국투자에 집중했던 배경과 함께, 앞으로도 중국투자가 중요한 이유를 설명할 예정이다.

이정선 하이투자증권 구서지점장은 “추석 연휴기간 동안 미국, 유럽 등 주요국 증시는 1%대의 상승세를 기록했다. 유럽중앙은행(ECB)은 9월 통화정책회의에서 성장 및 물가전망을 하향하면서 예상보다 완화적인 통화정책을 발표했고, 미중 무역협상 역시 9월에 예정된 실무진 협상과 10월에 예정된 고위급 협상을 앞두고 서로 유화적인 조치를 취했다. 이러한 완화적인 분위기에 더하여 이번 주에 있을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초에 예정된 미중 고위급 무역협상에서 긍정적인 결과가 도출된다면, 이는 글로벌 금융투자시장이 살아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구서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비즈트리뷴=어예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