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가입 고객이벤트 진행
우리은행,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가입 고객이벤트 진행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9.15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이번 이벤트에서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카드의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균잔액 1000달러 이상을 유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5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응모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해외여행 및 해외 직접구매 시 보유하고 있는 외화(USD)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직접결제가 가능한 상품이다. 해외에서 ATM을 이용해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출시 후 단기간에 잔액 1500만달러를 달성하고 6000여명의 신규고객을 유치한 상품으로, 개인 고객은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가입 가능하고, 체크카드는 영업점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