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이지웰페어 '이지체크인' 서비스 공식 입점
야놀자, 이지웰페어 '이지체크인' 서비스 공식 입점
  • 이연춘
  • 승인 2019.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의 ‘이지체크인(EZ-Checkin)’ 서비스에 공식 입점했다.

이지체크인은 이지웰페어의 복지몰을 이용하는 약 160여만명의 국내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해 8월 론칭한 실시간 가격 비교 숙박 예약 플랫폼이다.

15일 야놀자에 따르면 상품 검색부터 예약 및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며 모바일을 통해서는 위치 정보를 활용해 여행, 출장 시 당일 예약이 가능한 인근 숙박 시설을 찾아주는 기능도 지원한다.

 

 

야놀자는 이지체크인과 상품 데이터베이스를 실시간으로 연동해 호텔, 펜션,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의 국내 숙박상품과 할인혜택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테마별, 시즌별 숙소 추천 및 기획전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이지체크인을 통해 야놀자 숙박상품을 구매하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숙박상품 예약 시 자동 발급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주 52시간제 시행과 워라밸 트렌드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의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기업 및 단체 고객 대상의 사업영역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 가격의 여행 상품들을 선보여 국내 여행 활성화에도 적극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