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달"…드림캐쳐, 모바일 게임'킹스레이드(King`s Raid)'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두 개의 달"…드림캐쳐, 모바일 게임'킹스레이드(King`s Raid)'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9.10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컴백을 앞둔 드림캐쳐가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King`s Raid)'와 손을 맞잡았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9일 오후 드림캐쳐의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에 두 개의 달이 담긴 새로운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Dreamcatcher x King`s Raid'라는 문구가 담겨 이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암시했다.

사진과 함께 팬들의 궁금증도 한층 높아진 상황. 특히 K-POP과 게임이 만남이 어떠한 형태로 구현될 지에 대한 기대감도 이어지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 관계자는 "2017년 데뷔한 드림캐쳐와 같은 해 공개됐다는 점, 독특한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받고 큰 반향을 일으켰다는 점 등 상당히 공통점이 많다. 따라서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음악과 게임 시장에서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베스파 관계자 역시 "게임과 또 다른 문화의 색다른 만남으로 시작된 콜라보 프로젝트"라며 "반전 넘치는 스토리 라인을 가진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와 앨범마다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구축해온 드림캐쳐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캐쳐와 '킹스레이드'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은 오는 18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티저 사진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민영 기자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