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FashionN) ‘팔로우 미8’에서 공개된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쌩얼… 톤업크림이 뭐야?!
패션엔(FashionN) ‘팔로우 미8’에서 공개된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쌩얼… 톤업크림이 뭐야?!
  • 김미와
  • 승인 2017.08.1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팔로우미8 김소혜 편 방송스틸컷
 
[비즈트리뷴] 지난 11 일 방송된 패션엔 팔로우미8 에서는 아이오아이 김소혜의 셀프카메라가 공개되었다.

아이돌 대표 피부 미인인 김소혜의 백옥피부 비법 애장템은 바로 톤업크림, 이번 방송에서는 김소혜의 피부관리 비결인 애장템 톤업크림 소개와 함께 방송최초 김소혜의 쌩얼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을 보고 김소혜의 애장템 톤업크림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폭주 하였는데 김소헤씨의 뷰티 비법으로 공개된 제품의 브랜드는 코스메틱 브랜드 전문가 들이 기획하여 런칭해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인 레디(REDDY)의 바이탈-G톤업크림인것으로 알려졌다.

REDDY는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대기업 출신 연구원들과 뷰티크리에이터, 상품기획자 들이 직접 연구, 개발을 통해 독창적인 화장품 제조하는 브랜드로 런칭과 동시에 아이브로우 타투를 완판시키며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로 대표 상품인 일명 물광크림인 아쿠아글래스 코팅 크림 같은 경우 지난 6개월간 지속적으로 전체 스토어팜 화장품 카테고리내 판매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등 화제의 코스메틱 브랜드 이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바이탈-G 톤업크림 같은 경우 철저한 사전 소비자 니즈 조사와 자체 품평등을 거쳐 기존 톤업크림등이 가지고 있는 백탁 현상이나. 부족한 발림성, 부족한 수분감등을 보완한 자연스러운 톤보정 효과가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 신데렐라 주사, 비욘세주사 등으로 유명한 백옥주사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이 함유되 일시적인 톤보정과 미백이 아닌 근본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이탈-G 톤업크림은 기존 톤업 크림과 달리 모공을 막지 않고 저작극 원료만 사용되었기 때문에 바르고 자도 무방한 톤업크림으로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백옥피부의 대명사 김소혜씨가 방송에서 사용하는 바람에 제품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레디 관계자는 전한다.

한편 네티즌들 사이에 이미 백옥주사 크림, 김소혜 톤업크림 등의 애칭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바이탈-g 톤업크림은 1+1 이벤트 및 립스틱 추가 증정등 아이엠코스 공식 스토어팜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여름 휴가철 자외선에 노출되어 칙칙해진 피부와, 다크스팟이 고민인 여성이라면 김소혜의 애장템인 바이탈-g 톤업 크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