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일간대치동 추석 맞이 프로모션
ST유니타스, 일간대치동 추석 맞이 프로모션
  • 전지현
  • 승인 2019.09.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초등생에 전하는 대치동 학습 노하우

ST유니타스는 초등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이 월정액 서비스 ‘9900원 대치동 과외’의 인기에 힘입어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ST유니타스.
사진=ST유니타스.

‘9900원 대치동 과외’는 지난 7월 일간대치동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상품화한 것이다. 대치동에서만 접할 수 있던 학습 콘텐츠를 전국 초등학생들이 누리도록 파격가에 제공해 화제를 모았다.

대치동 과외 콘텐츠를 단순히 VOD 형태의 동영상 강의가 아닌 ‘실시간 라이브 수업’으로 접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초등학교 졸업 때까지 아이의 수학 성적을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과외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추석 맞이 프로모션은 9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9900원 대치동 과외’를 신청하면 수학과 국어 최신호 교재를 비롯해 수학∙국어 과외 각 1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수업에 활용하는 교재는 대치동 유명 과목별 학원의 원장 및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것으로, 과목별 학습 커리큘럼 및 성적향상을 위한 숨은 노하우가 집약됐다.

한편, ‘일간대치동’은 ‘대치동 학습’이라는 소수만이 향유하던 콘텐츠를 누구나 부담없이 누릴 수 있는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교육 기회의 평등을 실현하고 초등교육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일간대치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일간대치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