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원하는 보장만 선택
KDB생명,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원하는 보장만 선택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9.0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B생명(사장 정재욱), KDB다이렉트보험에서 다양해지고 있는 보험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각자 선호하는 보장만 골라서 받을 수 있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을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고객 스스로 보장내용을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도록 한 DIY컨셉의 다이렉트 종합건강보험 상품으로, 기본 보장인 ‘재해 사망보장’에 5대질병 진단, 입원, 수술 등의 세분화한 보장을 탑재해 고객이 원하는 보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총 20개의 선택특약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대로 보장내용을 구성할 수 있는데, 특히 기본 보장에 (무)신휴일재해장해특약과 골절 및 응급실 내원특약 등을 추가한 ‘건강+레저 실속보험 레시피’를 통해 워라밸 시대, 신휴일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상해보험’으로도 탈바꿈 가능하다.

이미지제공=KDB생명
이미지제공=KDB생명

또 가입 후 필요에 따라 특약 해약이 별도로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시에 재설정을 통해 납입보험료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내 마음대로 만드는 Self-made형 다이렉트 보험으로, KDB다이렉트보험의 주 사용 연령층인 20~40대 고객들의 꼼꼼해진 보장선택과 합리적인 보험료를 선택하는 성향에 맞춘 상품”이라고 전했다. 
 
KDB다이렉트 보험의 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필요한 항목만 입력함으로써 다양한 보험 레시피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