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기후난민 어린이를 위한 '희망T 캠페인' 진행
신한생명, 기후난민 어린이를 위한 '희망T 캠페인' 진행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9.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생명은 지난 한 달간 해외 기후난민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희망T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희망T 캠페인은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에서 주관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기후 변화 및 자연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 기후 난민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신한생명
사진제공=신한생명

이번 캠페인에는 200여명의 직원이 참여했다. 참여 직원들은 희망티셔츠 키트를 구매한 후 무지티셔츠에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그림을 직접 그려 넣었다. 완성된 티셔츠는 방글라데시 또는 몽골 아이들에게 영양결핍 치료식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신한생명은 2014년부터 매년 희망T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1600여명의 직원이 캠페인에 참여했고, 기부한 희망티셔츠는 3000여벌이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기후변화 및 자연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위협받고 있는 해외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자 매년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한생명은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등 신한금융그룹의 계열사와 함께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생명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지속 사업으로는 ▲어린이 환아 치료비 후원 ▲지역아동센터 및 보육원 방문 봉사활동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 ▲독도사랑 필동 만들기 ▲코니돌 인형 만들기 ▲해외아동을 위한 폴짝 신발 만들기 ▲학용품 지원사업 등이 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