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9일 출시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9일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9.0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치킨과 매콤한 갈비 소스가 만나 ‘맛있게 매워’ 치밥에도 제격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올 상반기 최고의 인기메뉴였던 극한왕갈비치킨의 매운 맛 버전인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9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했다.

사진=BBQ.
사진=BBQ.

이 제품은 기존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 맛을 추가함으로써 고객들의 취향을 더욱 자극해 새로운 돌풍이 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에 매콤한 갈비 소스가 듬뿍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할 것이란 회사측 기대다.

BBQ는 이번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를 널리 알리고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신제품과 사이드 메뉴 및 음료 등으로 구성된 세트메뉴 4가지에 한해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달콤짭짤한 기존 제품에 누구나 좋아할 매운 맛이 가미돼 치킨을 드신 후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드셔도 궁합이 매우 좋을 것”이라며 “카카오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한가위를 맞아 가족들과 비비큐 제품을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극한왕갈비치킨은 지난 2월 영화 ‘극한직업’의 흥행으로 다양한 갈비맛 치킨이 주목 받는 가운데, 비비큐가 차별화된 특제 왕갈비 소스와 BBQ 튀김 전용 올리브 오일로 건강하고 바삭하게 튀겨 선보인 메뉴다.

이 제품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짭짤한 맛과 단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출시 후 소비자들로부터큰 사랑을 받아왔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