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티몬 ‘티비온 라이브’서 특가 프로모션
천호엔케어, 티몬 ‘티비온 라이브’서 특가 프로모션
  • 전지현
  • 승인 2019.09.06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오전 11시~12시 단 한 시간 동안만 하루활력 히비스커스 석류 62% 특가 할인 판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는 9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2030세대를 위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하루활력 히비스커스 석류’를 비롯해 ‘하루활력 흑마늘’,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에치에치 배도라지’ 등 총 4종을 최대 62%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천호엔케어.
사진=천호엔케어.

하루활력 히비스커스 석류는 이집트산 히비스커스에 터키산 석류농축액을 더해 여성을 위한 대표적인 식품인 히비스커스와 석류의 영양을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여기에 상큼한 활력을 충전해줄 비타민C, 콜라겐까지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했다.

이밖에도 흑마늘 입문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20일 이상 숙성해 마늘 특유의 향과 매운 맛을 줄인 하루활력 흑마늘,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도라지에 배 농축액을 배합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100%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엄선하고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아연, 비타민B군, 비타민C를 더한 에치에치 배도라지도 판매된다.

이날 하루활력 히비스커스 석류는 6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하루활력 흑마늘과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에치에치 배도라지 역시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1 추가 증정, 라이브 전용딜 할인 쿠폰 증정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천호엔케어 창립 35주년을 축하하는 댓글 이벤트도 열어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1박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방송 당일 주문 시 추석 전 해당 제품을 발송하는 추석 안심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하루활력의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