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SNH48 글로벌 유닛 7SENSES, 7일 국내서 쇼케이스
걸그룹 SNH48 글로벌 유닛 7SENSES, 7일 국내서 쇼케이스
  • 이연춘
  • 승인 2019.09.0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초대형 아이돌 SNH48의 글로벌 유닛그룹 7SENSES(세븐센시스)가 중국은 물론 한국 팬들을 위해 국내에서 쇼케이스를 갖는다.
 
쇼케이스는 오는 7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VSG Arena에서 저녁 9시부터 진행한다. 중국 및 한국 팬들 앞에서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NEW PLAN’ 등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미니앨범은 ‘NEW PLAN’ 및 ‘WHO IS YOUR GIRL’ 2곡으로 구성됐다. 7SENSES는 데뷔 이후부터 Girl Crush(걸크러시)를 기본 콘셉트로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계속하고, Trap, Future Bass, Jazz 등 트렌디한 음악을 시도해 왔다.

이번 신곡에서도 7SENSES만의 음악적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한국의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직접 만들었으며, 중국어와 한국어버전으로 선보인다.

7SENSES는 중국의 유명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상하이 Star48’이 글로벌 음악 시장 흐름에 맞춰 지난 2017년 결성한 그룹이다. SNH48 중 ‘걸크러시’ 콘셉트에 맞는 7명의 멤버 장위거(Tako), 콩샤오인(Bee), 쉬쟈치(Kiki), 다이멍(Diamond), 쉬양위줘(Eliwa), 자오위에(Akira), 천린(Lynn)으로 구성됐다.

 

 

7SENSES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랩 실력으로 중국에서는 이미 최고의 걸그룹으로 인정받았고, 이를 바탕으로 최근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올 초 MBC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에서 신사동호랭이가 제작했던 ‘SWAN’ 이란 곡으로 한국 무대에 처음 데뷔했다.

7SENSES와 SNH48은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베스트 스타상,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SOBA)’ 신한류 해외 엔터테이너상을 받았다. ‘2019년 SOOMPI AWARDS 시상식에서는 ASIA INFLUENTIAL 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과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