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무협 MMO '검협, 그리고 전설' 사전예약 실시
네시삼십삼분, 무협 MMO '검협, 그리고 전설' 사전예약 실시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9.0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은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협, 그리고 전설'(이하 검협)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검협'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게임 예약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출시 후 탈 것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4:33 제공
사진=4:33 제공
'검협'은 정통 무협 세계관을 탄탄한 스토리로 담아낸 게임으로, 무림 최고의 검인 ‘담로검’을 둘러싸고 단가·천왕·당문·천인·아미·무당 등 여섯 문파에 얽힌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용자들이 캐릭터의 비급·기술 등 능력과 특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역할과 목적에 따라 독창적인 캐릭터를 육성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외모·의상 등 외형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대규모 던전·배틀로얄·가문 전투·무림 리그·독창적인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될 전망이다.

이한웅 네시삼십삼분 사업실장은 "곧 선보일 신작 '검협'은 독창적인 캐릭터 성장과 '강호 타임라인'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즐길거리를 많이 준비한 게임"이라며 "향후 매주 공개되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인기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검협'은 이달 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