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10일 CJ오쇼핑에 방송
TS트릴리온,‘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10일 CJ오쇼핑에 방송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9.0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트릴리온이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오는 10일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새로운 가족 건강 아이템으로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7월 4일 첫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을 꾸준히 만나왔다.

최근 발생된 수돗물 적수현상으로 수돗물 수질에 대한 관심이 전국적으로 높아진 상황이다. 노후화된 배관이 불순물과 녹물 등을 물에 포함시켜 인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내용이 알려지면서, 거주하는 곳의 수돗물을 정수기로 정수해 사용하듯 샤워기필터를 통해 불순물과 녹물을 제거해 사용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것이다. 수돗물이 가정으로 공급되는 과정에서 물속에 불순물이 들어갈 수 있고,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기에 샤워기필터가 새로운 가정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수질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실제 다양한 브랜드에서 샤워기필터를 출시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이 출시한 ‘TS내추럴스파비타민 샤워기필터’는 피부에 좋은 천연보습성분인 레몬 360개 분량의 비타민C 농축액을 비롯해 식물성 천연오일 로즈힙씨오일, 콘드로이친(달팽이점액 추출물), 스코리아워터(화산석) 등을 함유하고 있다. 매끄럽고 생기 있는 두피,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특허를 받은 원료를 사용해 만든 세디먼트 필터를 탑재해 수돗물 속의 염소와 녹물, 기타 이물질을 제거해주며, 녹물로 인한 수질 오염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샴푸로 두피관리를 하는 동시에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사용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방송 이전에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이번 방송을 통해서만 샤워기필터를 한 개 더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구매 고객 중 포토 상품평을 남긴 사람 300명을 선별, 추가로 샤워기필터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며, 함께 제공되는 샤워기 헤드는 온도에 따라 물의 색상이 변화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프로당구협회 PBA와 제휴를 맺고 4차 대회인 ‘TS샴푸 PBA LPBA 챔피언십’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한국 프로야구 구단 ‘키움히어로즈’와 9월 한 달간 ‘꿈나무 초청행사’를 진행, 약 6000명의 지역 학생과 학부모를 고척돔에 초청하는 등 사회공헌 캠페인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 배우 차인표, 소이현, 이장우 및 가수 황치열과 중국배우 왕원가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