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홈카페족 겨냥 ‘로스팅 원두’ 출시
탐앤탐스, 홈카페족 겨냥 ‘로스팅 원두’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9.0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홈카페족을 위한 ‘로스팅 원두’ 5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최근 홈카페 트렌드에 따라 자신의 기호에 맞는 원두를 선택해 즐기도록 로스팅 원두를 선보였다.

원두 본연의 풍미를 지닌 싱글 오리진 원두와 탐앤탐스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은 스페셜 블렌드다. 약 200g 용량 소포장으로 선보여 보관에 부담 없이 최상의 커피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탐앤탐스.
사진=탐앤탐스.

로스팅 원두는 싱글 오리진 3종 ▲에티오피아 아리차 G1 ▲케냐 AA ▲콜롬비아 수프리모와 스페셜 블렌드 2종 ▲블라썸 ▲블랙와인으로 구성됐다. 산미 중심의 ‘라이트 로스팅’부터 보디감을 살린 ‘미디엄 다크 로스팅’까지 각 원두마다 로스팅 포인트를 달리해 원두가 가진 특징을 극대화했다.

탐앤탐스 로스팅 원두는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과 프리미엄 매장 ‘탐앤탐스 블랙’ 10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탐앤탐스몰에서 주문 시, 주문과 동시에 로스팅을 시작해 로스팅 3일 이내의 갓 볶은 신선한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블랙 매장에서는 로스팅 원두로 내린 핸드 드립 커피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커피를 마시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자신의 취향을 찾아 커피를 공부하고 배우며 즐기는 홈카페족이 많아지고 있다”며 “탐앤탐스의 로스팅 원두는 다양한 산지의 원두를 최상의 품질로 구현했다. 패키지 뒷면에 적힌 로스팅 날짜를 확인해 갓 볶은 원두의 신선함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