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올 추석엔 ‘장대원‘으로 우리 가족 건강 챙겨요“
대원제약 “올 추석엔 ‘장대원‘으로 우리 가족 건강 챙겨요“
  • 전지현
  • 승인 2019.09.0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제약 장대원, 추석 명절 맞아 ’장대원 한가위’ 진행

대원제약(대표백승열)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대원 한가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대원제약.
사진=대원제약.

장대원은 추석 명절을 앞둔 9일까지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 중 5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밀크씨슬비타민B‘와 ‘칼슘마그네슘디‘를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신제품 2종 외에 40%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계속된다. 현재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첫 구매 시에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선사한다.

장대원은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와 ‘장대원 키즈‘, 정부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장대원 네이처 플러스‘와 ‘장대원 네이처 키즈‘ 등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약국 전용 제품인 ‘장대원 네이처팜‘과 ‘장대원 네이처팜 키즈‘도 출시해 유통망을 확장한 바 있다. 세계 최다 임상으로 효과가 입증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를 포함한 9종의 균주를 배합했다.

유기농 부원료를 90% 이상 사용하고, 화학첨가물이나 합성첨가물이 없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최근에는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확장하며 신제품인 ‘밀크씨슬비타민B‘와 ‘칼슘마그네슘디‘를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밀크씨슬 비타민B’는 밀크씨슬 추출물은 물론 비타민 B군 2종(비타민 B1, 비타민 B6)을 포함해 총 26가지원료를 한국인의 영양소에 맞춰 담은 제품이다. ‘칼슘마그네슘디’는 산호에서 추출한 칼슘과 알파쌀분말 마그네슘, 자연 유래 건조효모 비타민D를 포함해 총 23종의 유기농 원료를 담았다.

두제품 모두 유기농 과일 4종 및 유기농 채소 13종 등 유기농 부원료 17종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를 담아냈다. 6無 첨가물 공법을 적용해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의 불필요한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정현석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부장은 “추석을 맞아 명절 음식 등으로 과식하기 쉬운 연휴 기간 동안 장대원이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가 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신제품들이 가족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마음을 나누는 명절 선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