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추석 호캉스 프로모션 진행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추석 호캉스 프로모션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9.0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이용해 서울 근교에서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추석을 맞아 마이다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 패키지를 예약 및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11일부터 14일까지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키즈잼 자유놀이 이용권, 카페 및 라운지 이용권, 마이다스 로고 인형, 천년동안 소금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사진=대교그룹.
사진=대교그룹.

13일 추석 당일에는 야외 스포츠콤플렉스에서 한가위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 수 있는 천체 망원경 관측 이벤트를 진행하고, 12일부터 15일까지 야외에서는 가을 수확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밤송이 까기, 호텔 2층 제우스 홀에서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한가위 민속놀이를 투숙객이라면 누구든 즐길 수 있다.

추석 기간 동안 디오니소스 레스토랑에서는 한가위 상설 뷔페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셀프BBQ 및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모닝뷔페에서는 한가위 특선 메뉴를 맛볼 수 있고, 투숙객이라면 1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오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마이다스 사행시 백일장’을 개최한다. ‘마이다스’, ‘가을여행’, ‘단풍보팅’ 등 키워드를 선택하여 사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무료 숙박권, 호텔 레스토랑 이용권과 마이다스 인형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