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의 힘'으로 쾌적한 수면 돕는 온수매트 ‘더 케어’ 출시
경동나비엔, '온수의 힘'으로 쾌적한 수면 돕는 온수매트 ‘더 케어’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9.02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은 스마트하고 섬세한 기능과 품질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프리미엄 온수매트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정교한 제어 기술과, 유해 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출시 4년 만에 온수매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사진=경동나비엔.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새롭게 탱크 내부에 전극 모듈을 설치해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살균 처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 관리 편의성을 진화시켰다. 전기 분해 살균수로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함으로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했다.

난방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하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을 추가했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커버부는 100% 순면소재를 사용하고, 형광 표백이나 염색 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기존에 호평을 받았던 스마트 분리난방, 다중 안전장치, 블루투스나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제어, 1mm 초슬림 매트 등 나비엔 메이트만의 장점을 그대로 담았다.

절제된 웨이브 패턴과 부드러운 곡면 마감으로 세련미를 갖췄으며, 커넥터 연결부가 돌출되지 않는 깔끔한 설계를 적용해 수면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레트로 콘셉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엠보 터치 디스플레이로 사용의 편리함과 만족감도 높였다., 알찬 가격에 필요한 기능만 골라 담은 심플 제품도 서정적인 곡선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미니멀한 매력을 갖춰 변신했다.

경동나비엔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4일 오전 2시 CJ오쇼핑을 통한 첫 방송을 시작으로 7일 현대홈쇼핑, 8일 롯데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오픈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