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최대 40%↓
지베르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최대 40%↓
  • 전지현
  • 승인 2019.08.3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대표 권기현)는 올리브영과 함께 브랜드 세일 진행하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BNH.
사진=BNH.

9월5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을 통해 지베르니의 메이크업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쿠션, 아이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과 함께 고밀도 저분자 포뮬러로 완벽한 밀착력을 선사하는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를 새롭게 출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욱 탄탄하게 높여주는 신제품 파운데이션 브러쉬 ‘밀착 마스터 브러쉬’를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로 브랜드 세일 기간 1만원 할인 판매한다. 9월2일에는 1000원 추가 할인이 더해진 단 하루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밀착 쉬폰 쿠션 기획 세트’와 바를수록 촉촉하게 밀착돼 생기를 더하는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을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센서티브 브러쉬 마스카라’, ‘컬러 웨어 브로우 카라’ 제품도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38~40% 할인 판매한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하반기 첫 브랜드 세일을 통해 지베르니 대표 메이크업 제품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였다”며 “한번 터치로 촘촘하게 밀착시키는 신제품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함께 구성된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 세트는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베르니 제품 및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