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31일부터 추석 선물 3000종 판매
SSG닷컴, 31일부터 추석 선물 3000종 판매
  • 전지현
  • 승인 2019.08.3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31일부터 추석 당일까지 3000여종에 달하는 추석 선물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SSG닷컴의 이번 판매는 추석 선물 사전 예약을 마치고,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외 온라인에서만 취급하는 상품까지 추가한 것이다.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31일부터 이마트몰과 트레이더스몰에서 2000여종 상품을 판매하며, 이보다 앞서 신세계몰은 지난 12일부터 1000여종 상품 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SSG닷컴은 최근 국내 소비 트렌드가 ‘가성비’와 ‘프리미엄’으로 양분되는 것을 반영해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는 한우, 사과, 배 등 일반적인 선물세트는 물론,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한우 등심 트러플(송로버섯)오일 세트’, ‘한우 등심 송화버섯 세트’, ‘한민(한우+민어) 콜라보 세트’ 등 기존 한우에 어울리는 특별한 상품을 더해 온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실속 있는 소비자를 위한 가성비 높은 추석 선물도 있다. SSG닷컴은 농업진흥청에서 순수 국내산 품종으로 개발한 ‘아리수’ 사과와 ‘창조’ 배를 혼합한과일세트는 5만원대, 사과와 사과주스 선물세트는 3만원대에 구매하도록 준비했다.

1인 가구와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해서 ‘실속형 사과세트 2.5kg’ 상품도 마련했다. 이 상품은 정상가 12% 할인 판매한다. 후앙베이커리와 나폴레옹 등 국내 유명 제과점의 선물세트도 1~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허브와 천연 조미료 세트도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부모나 친지에게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를 감안해 관련 상품도 늘렸다. 대표적으로 ‘정관장 홍삼원 골드(50ml, 60포)’, ‘지리산 전통꿀’ 등이 눈길을 끈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가성비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가공상품에서 신선식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며 “SSG닷컴의추석 선물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 등 13대 행사카드로 이마트몰에서 명절 선물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SSG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