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최애의 최애템’ 기획전 진행...프로미스나인 애장품 판매
옥션, ‘최애의 최애템’ 기획전 진행...프로미스나인 애장품 판매
  • 전지현
  • 승인 2019.08.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병 중인 소방관 위해 ‘100원딜 모금액’ 전액 기부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트위터 라이브 방송 채널 ‘트위터블루룸’과 함께 ‘최애의 최애템’ 기획전을 열고, 9월11일까지 ‘프로미스나인’의 최애템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애장품 득템 기회를 단돈 100원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금액 전액은 투병 소방관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29일 오후 4시 20분부터 진행되는 트위터 블루룸 방송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사진=옥션.
사진=옥션.

100원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애장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프로미스나인의 실제 애장품 패키지와 멤버들의 축하영상을, 2등 9명에게는 프로미스나인 멤버 전원의 사인이 담긴 CD를 증정한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최애템은 29일 오후 4시 20분부터 옥션 ‘최애의 최애템’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2일에 발표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응모 금액은 10월 중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투병 소방관 치료비 지원을 위해 전달할 계획이다. 최종 기부 금액은 이벤트 종료 후 공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홈페이지에서 ‘최애의 최애템’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용경 옥션 마케팅실 팀장은 “최애하는 스타의 애장품을 100원딜로 응모하고, 의미 있는 일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최애의 최애템을 기획했다”며 “프로미스나인 팬을 비롯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