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지금 세일’ 이벤트...1만여 인기 브랜드 최대 60%↓
롭스 ‘지금 세일’ 이벤트...1만여 인기 브랜드 최대 60%↓
  • 전지현
  • 승인 2019.08.2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가지 인기 품목 매일 새롭게 선정, 파격 할인가 제공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가을을 맞아 1만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지금 세일’ 행사를 28일부터 9월4일까지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3~4가지 인기 품목을 매일 새롭게 선정해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금 세일’은 평소 고객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만날 수 있는 ‘지금 특가’ 상품과 ‘선착순 특가’, 특별 할인 및 증정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지금 세일’ 대표 상품으로는 순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독일직구템으로도 유명한 발레아 ‘클렌징 워터’, 유세린 '볼륨 아이크림 1+1 기획팩', 벨라몬스터 ‘수박선젤 1+1기획세트’, 테이크어필 ‘No.12 샹스 오 땅뜨르 퍼퓸’ 등이 저렴한 가격에 준비됐다.

또 위클리랩 ‘이너플리 콜라겐’과 싸이닉 ‘히알루론산 토너’ 기획세트, 라포티셀 ‘수분충전 광채크림’ 세트, 블랙모어스 ‘멀티비타민’ 기획세트도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첫째 날인 28일에는 랍셍스 ‘우디 오리엔탈 오드퍼퓸(30ml)’외 두가지 상품을, 둘째 날인 29일에는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더블팩’을 포함한 2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지금 특가’ 행사에서 만날 수 있다.

매일 1가지 품목 선정해 한정수량으로 100원 또는 99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행사에서는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클램 업 틴트’가 준비됐다.

‘지금 세일’에서는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28일에는 롭스 전점과 어플리케이션, 공식 온라인몰에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바스 ‘바디워시(200ml)’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롭스 이태원점 등 15개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샘플 키트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 한다.

한편, 엘페이(L.pay)로 당일 5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L.Point) 3000점을 함께 적립해준다. 롭스 ‘지금 세일’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