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홈앤쇼핑서 2일 론칭
TS트릴리온,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홈앤쇼핑서 2일 론칭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8.2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매김 중인 ‘TS트릴리온’이 올해 초 출시한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다음달 2일 홈앤쇼핑에서 론칭한다. 방송은 오전 10시 25분 예정이다.

홈앤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TS비디샴푸는 비듬과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다.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종의 핵심 성분들을 배합해 깨끗한 두피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거품이 순하게 두피와 모발을 세정해 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無첨가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비듬 양 52%, 가려움 84% 감소가 나타나는 결과가 나온 바 있다. 해당 인체적용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지난해 11월 21일부터 2019년 2월 1일까지 4주 간 성인 30명을 대상으로 1일 1회 샴푸를 사용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탈모와 더불어 비듬 및 두피의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고향 친구가 자사의 TS샴푸를 사용하지 않고 타 회사의 비듬전문샴푸를 쓰고 있다는 말에 놀라 직접 비듬전문샴푸인 BD샴푸를 만들게 됐다”고 제품 탄생의 비화를 전했다. 이어 “어렸을 때 비듬으로 고민한 경험을 바탕으로, TS샴푸만큼 심혈을 기울여 TS비디샴푸를 만들었다”며 “비듬과 가려움으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그간 TS샴푸의 모델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을 비롯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을 선정하는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자랑해왔다. 지난 27일, TS샴푸 이벤트에 당첨된 5명의 소비자가 영국 현지를 방문, 손흥민 경기를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직관하고 귀국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을 적극 확장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캄보디아, 베트남, 홍콩 등 동남아 시장과 중국 탈모샴푸 시장까지 영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실제 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티몰(天猫)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뒀으며, 한두이서(韩都衣舍), 핀둬둬(拼多多)와도 온라인 커머스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