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스티커, 무료로 드려요"...초이락, 헬로카봇 칭찬 이벤트 진행
"칭찬스티커, 무료로 드려요"...초이락, 헬로카봇 칭찬 이벤트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8.2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대표 최종일)는 다음달부터 11월까지 ‘헬로카봇 칭찬스티커’ 무료 배포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4일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달나라를 구해줘!’(총감독 최신규)에 맞춰 ‘헬로카봇’ 디자인의 특별 칭찬스티커를 전국 250여 마트에서 무료로 가져가도록 했다.

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칭찬스티커를 완성한 후 이를 촬영해 SNS에 올린 참가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달 10명에게 카봇 장난감을 선물한다. 가장 재미있는 영상을 올린 1인에게는 원하는 카봇을 제공한다.

‘헬로카봇 릴레이튜브’ 이벤트도 9월부터 진행한다. ‘베리의 헬로토이’ 유튜브에서 진행 방법을 듣고 카봇을 갖고 재미있게 노는 영상을 촬영한 후 SNS에 올리고 참가신청하면 된다.

9월 릴레이튜브에서 입상하면 헬로카봇 메디언트를 받을 수 있으며 10월 이후에도 입상 시 그 다음달 지정된 카봇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헬로카봇 시즌7’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헬로카봇’의 주인공 차탄은 항상 착한 일을 하는 아이로, 이미지와 칭찬스티커가 잘 어울린다”며 “칭찬스티커는 아이를 키우는 집에 필수품목으로 추석 연휴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 스타필드에선 ‘극장판 헬로카봇:달나라를 구해줘!’를 중심으로 한 초이락 팝업스토어가 9월10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