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CJ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올리브영 CGV 뚜레쥬르 3000원 캐시백 
우리카드,‘CJ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올리브영 CGV 뚜레쥬르 3000원 캐시백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8.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CJ의 주요 브랜드 이용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CJ ONE 우리카드 체크는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일 경우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에서 1만5000원이상 결제 시 3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2회까지 적용돼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있다. 또 대중교통 합계 이용금액 7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3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체크카드로서는 보기 힘든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인천공항 마티나(1, 2터미널), 스카이허브(1터미널), SPC(2터미널)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국제선 항공기를 이용할 때만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우리카드
이미지제공=우리카드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 받으면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이 제공되는 마스터카드 플래티늄 등급의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나 서비스 안내장을 참조하면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9월 4일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CJ ONE 모바일앱을 통해 해당 카드를 발급 받으면 CJ ONE 포인트 5000P가 지급된다. 또 발급된 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00명은 포인트 5000P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J ONE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CJ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적용한 이색적인 카드 디자인과 풍성한 현금 캐시백 혜택 등을 탑재해 우리은행을 비롯한 우리금융그룹의 젊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없으며 상품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