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SC제일마이줌통장 가입 이벤트’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SC제일마이줌통장 가입 이벤트’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8.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제일은행은 27일 첫 거래 고객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일정 금액 이상 가입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거래 고객이 SC제일마이줌통장에 5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에르메스 에이치데코 2인조 커피잔을 증정하고, 나머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원 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1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에는 선착순 300명에게 마블 쟈가드 세면타올 3매 세트를 제공한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영업점, 셀프뱅크, 모바일뱅킹 앱 등 SC제일은행의 모든 채널(고객 접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을 가입한 후 반드시 이벤트 응모하기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오는 10월 말 기준으로 해당 계좌의 예금 잔액이 이벤트 기준 금액보다 적으면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은 오는 11월 중순쯤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전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이미지제공=SC제일은행
사진제공=SC제일은행

SC제일마이줌통장은 여유자금을 주차하듯 잠깐만 맡겨도 고금리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파킹통장으로 2017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이 설정한 금액에 맞춰 잔액을 유지하기만 하면 하루를 맡겨도 연 1.2%(이하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며, 설정금액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연 0.7%의 금리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1000만원을 설정금액으로 정하고 통장에 1100만원을 예치하면 1000만원에 대해서는 연 1.2%, 100만원에 대해서는 연 0.7%의 금리가 적용된다. 설정금액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0억원까지며,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부장은 “국내외 경제의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하루만 목돈을 맡겨도 시중은행 대비 경쟁력 있는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킹통장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여유자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면서 다양한 선물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영업점 및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