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신세계TV쇼핑 ‘제휴적금’ 출시 이벤트…1만명에 최대 연 3.3% 금리
KEB하나은행, 신세계TV쇼핑 ‘제휴적금’ 출시 이벤트…1만명에 최대 연 3.3% 금리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8.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신세계TV쇼핑과 손잡고 최대 연 3.3% 적금 금리에 더해 연 1.7%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는 최대 연 5.0% 금리 효과의 제휴적금 출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제휴적금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로 가입이 가능하며 6회차 이상(월 1회 기준) 납입 시 연 3.3%의 금리가 제공된다. 가입금액은 1000원부터 월 최대 2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이미지제공=KEB하나은행
이미지제공=KEB하나은행

신세계TV쇼핑은 KEB하나은행과의 콜라보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 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제휴적금 가입자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신규 회원의 경우 연 1.7%, 기존 회원의 경우 연 0.7% 캐시백을 적금 만기에 손님 계좌로 입금할 예정으로 최대 연 5.0%의 금리 효과가 제공된다.

캐시백 조건은 제휴적금 납입액 중 최대 10만원까지만 해당되며, 신세계TV쇼핑몰에서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손님을 대상으로 한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저금리 시대의 알뜰 쇼핑족에게 더 나은 금융혜택을 드리고자 제휴적금 출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TV, 홈쇼핑 등 실생활과 밀접한 국내 대표 이종 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앞으로도 손님에게 차별화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