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2019 한가위 빅세일’…역대 명절 행사 中 최대 규모
G마켓-옥션, ‘2019 한가위 빅세일’…역대 명절 행사 中 최대 규모
  • 전지현
  • 승인 2019.08.2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매일 ‘5만원’ 할인쿠폰에, 250여종 ‘히어로아이템’ 특가상품 선보여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은 9월8일까지 총 2주 동안 ‘2019 한가위 빅세일’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행사기간 내내 5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하고, 초특가 상품인 히어로아이템 250여 종을 한정수량으로 내놓는다. 

사진=G마켓·옥션.
사진=G마켓·옥션.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가격 경쟁력있는 상품 확보를 위해 두 달전부터 판매자 섭외에 나서는 등 이번 추석 프로모션에 특별히 공을 들였다.

여기에 이례적인 할인쿠폰 규모까지 확정하면서, 이번 행사를 명절행사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우선 최대 5만원 혜택의 총 3종의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여기에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이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마일카드 17% 할인쿠폰’을 제공하는데,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스마일카드 17%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각 사이트에서 1회씩 사용할 수 있다.

상품 가격도 역대급으로 낮췄다. 특히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특가 ‘히어로 아이템’을 눈 여겨 볼 만 하다. 대표상품으로는 26일 G마켓에서 ▲한수위 나주 신고배 특대과 7.5kg와 ▲박재서명인 안동소주 800ml 등을 만날 수 있다.

▲주방용품으로는 휘슬러 블루 프리미엄 압력솥 4.5L ▲생활가전으로는 삼성 전자레인지 23L 등을 선보인다. ▲에스콰이아 남녀 가을/겨울화와 같은 패션 상품을 비롯해 ▲짧은 연휴를 이용한 여행상품으로 파라다이스 부산 ▲치앙마이 먹방여행 3박5일/4박6일 상품 등을 판매한다.

같은 날 옥션은 ▲LG생활건강 모어댄트레블 C호 ▲사조해표 안심 특선30호 ▲영광굴비 선물세트 10+1 등의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건강식품 선물로는 ▲GNM자연의품격 양배추즙, 뷰티선물로 ▲설화수 윤조에센스 기획세트+자은2종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여행 상품으로는 ▲서울신라호텔을 디지털 및 가전 품목으로는 ▲샤오미 미박스S 등이 준비됐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한가위 빅세일’을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추석을 앞두고 온라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구입 등 명절준비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각 분야 전문 MD들이 올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최적의 제품을 역대급 특가로 선보이고, 실시간 판매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쇼핑 편의에 맞춰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