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플랫폼 '쏠' 고객 1000만명 돌파..."아직도 가입 안했다고??"
신한은행 모바일플랫폼 '쏠' 고객 1000만명 돌파..."아직도 가입 안했다고??"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8.26 1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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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통합 모바일 플랫폼 '쏠(SOL)' 고객수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쏠은 신한은행이 기존 S뱅크, 써니뱅크 등 6개 앱을 통합하고 UX/UI, 부가 서비스 등을 고객 관점에서 재해석해 출시한 통합 모바일 플랫폼이다.

출시 이후 '쏠야구', '쏠클래스', '쏠페이'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쏠 가입 고객 10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매일 쏠에서 적금 가입 시 선착순 200명에게 저축 응원금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대출 신규 시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이자 지원금 1만원도 지원한다.

쏠 메뉴 중 'My 급여클럽', '쏠픽', '쏠타임', '쏠페이' 등 생활금융 플랫폼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쏠 캐릭터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 고객이 1000만명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