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스파 '씨메르'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스파 '씨메르'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 이연춘
  • 승인 2019.08.2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가 단독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아트파라디소 숙박권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씨메르’는 유럽 스타일의 공간 구성과 여유로운 한국 고유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신개념 스파다. 트렌디한 시설을 갖춰 인스타그래머블 여행지를 찾아 다니는 트렌드세터들의 성지로 자리매김했다. 단독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씨메르의 다양한 정보와 파티, 이벤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2030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기념 ▲아쿠아스파권 25% 할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8일까지는 씨메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모두에게 씨메르의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스파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디서 찍어도 인생 사진이 되는 씨메르에서 인증샷 이벤트도 열린다. 씨메르 방문 인증샷을 촬영한 다음, 씨메르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 후 필수 해시태그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럭셔리스파를 포함해 포스팅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듀플렉스 스위트 숙박권 1명, 럭셔리 핑거 푸드와 드링크가 포함된 카바나 세트 5명, 선베드 이용권 10명, 아쿠아스파권 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9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CIMER)’는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시설을 겸비해 방문객에게 스파 이상의 경험을 선사한다. 편안하고 안전한 이용을 위해 10세 이상 또는 키 130cm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