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캉스로 호캉스 인기는 ing…여유로운 휴식에 가성비는 덤
늦캉스로 호캉스 인기는 ing…여유로운 휴식에 가성비는 덤
  • 이연춘
  • 승인 2019.08.25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성수기 시즌을 조금 비껴서 호캉스를 즐긴다는 ‘늦캉스(늦은 바캉스)’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늦캉스는 붐비는 피크 시즌을 피해 여유있는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말하며, 호텔의 경우 극성수기보다 저렴하면서 다양한 시설과 프로모션의 혜택을 보다 한적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는 경기 강원 지역의 신규 호텔들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쾌적하고 편리한 호텔 서비스와 여유로운 휴식은 올 여름의 마지막을 시원하게 장식해줄 것으로 보인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올여름 휴가 성수기 기간 동안 높은 가성비와 다양한 부대시설로 많은 호캉스족의 선택을 받은 호텔이다. 늦캉스 시즌에는 한층 여유롭게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기존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루프탑 인피니티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풀도 성수기가 지나면서 한적해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피서객에게 보다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브런치 뷔페 등 고급 호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복합 식음공간인 마리나베이스타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각종 부대시설 역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휴가 시즌에도 가성비를 고려하는 피서객이 늘면서 마리나베이서울의 합리적인 서비스 구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늦캉스 시즌 중에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휴가 시즌마다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는 호텔이다. 최근에는 늦캉스족을 맞아 ‘비스타아트’, ‘웰니스’, ‘오 마이 펫’ 등 호캉스 객실 패키지 3종을 마련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비스타아트 전시와 함께 마련한 스페셜 객실 패키지 ‘비스타아트’를 선보인다. 비스타아트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더 뷔페 조식 및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이용과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 무료입장이 포함된다. 웰니스 패키지에서는 건강한 식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웰니스 푸드와 웰니스 페이셜·바디 트리트먼트를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GX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한 그룹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한 투숙이 가능한 ‘오 마이 펫’ 패키지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펫 컨셉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2인 기준),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 비스타 팬던트, 그리고 배변 봉투가 포함된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은 아직 휴가를 가지 못한 늦캉스족을 위해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션뷰 수페리어룸 1박과 데코뷰 방수 피크닉매트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정자해수욕장에서 막바지 여름의 여유와 낭만을 즐기고자 하는 피서객들에게 제격이다. 데코뷰 방수 피크닉 매트는 실용적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래사장에서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오퍼스에서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뷔페 식사도 가능하다.

롤링힐스 호텔은 편리한 교통과 가성비로 키캉스(키즈+바캉스)족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호텔이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 이용 및 호텔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름방학을 의미 있게 마무리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에는 어린이 고객들이 오감으로 자연을 체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되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