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국내 첫 팬클럽 창단식 'Welcome to the NEVERLAND' 티켓 오픈 2분만에 전석 매진
(여자)아이들, 국내 첫 팬클럽 창단식 'Welcome to the NEVERLAND' 티켓 오픈 2분만에 전석 매진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8.24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의 국내 첫 팬클럽 창단식이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9월 22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프홀에서 국내 첫 팬클럽 창단식 'Welcome to the NEVERLAND'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21일 오후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된 티켓이 2분만에 전석 매진되며 (여자)아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클럽 NEVERLAND와 함께 만들어갈 소중하고 예쁜 추억의 첫 시작점이 될 이번 공식 팬클럽 창단식에서 (여자)아이들은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6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Uh-Oh(어-오)'로 아이튠즈 종합 송 차트 전 세계 5개 지역 1위, K-POP 송 차트 전 세계 17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중국 왕이뮤직이 발표한 '2019 상반기 TOP50' 차트에서는 22위에 랭크, K-POP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순위에 오르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공식 팬클럽 NEVERLAND 1기 창단식 'Welcome to the NEVERLAND'는 오는 9월 22일 오후 5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김민영 기자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