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 장대현, 데뷔 타이틀곡 '던져' M/V 티저 영상 공개
'솔로 출격' 장대현, 데뷔 타이틀곡 '던져' M/V 티저 영상 공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8.22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017년 그룹 레인즈 멤버로 활동했던 가수 장대현의 데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일부 공개된다.

21일 오후 6시 장대현의 공식 SNS를 통해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의 타이틀곡 '던져(FEEL GOO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앞서 장대현은 콘셉트 포토를 통해 플렉스(flex)한 힙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신비한 분위기가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 가운데, 새로이 공개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역시 장대현만의 컬러가 가득 담기며 더욱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실제 이번 티저 영상에서 장대현은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를 예고했다. 경쾌한 힙합 사운드 속 감각적인 컬러감의 영상과 장대현 특유의 트렌디한 매력이 어우러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장대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필 굿'은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를 비롯 수많은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 드루 리안 스콧(Drew Rian Scott)과 여러 작곡가가 참여해 R&B 기반의 힙합 사운드를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장대현은 오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이어 오디오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계속해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할 예정이다. 장대현의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당일 'VIP 런치 데이트'와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진행하며 본격 활동에 나선다.

[김민영 기자  roserose29@biztribune.co.kr]